★통영시내 관광★
세계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어드벤쳐활동 중 하나인 루지를 통영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!
스카이라인 루지는 탑승자가 스스로 제어하며, 총 1.5km의 트랙을 내려올 수 있도록 고안된 바퀴 달린 중력놀이기구입니다.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, 한국에 단 하나밖에 없는 즐거움 가득한 실외놀이활동입니다.
출발지점까지는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이동하고, 카트에 탑승한 후 짜릿한 활강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스카이라인 루지트랙은 친구,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최고의 스릴을 느끼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, 한번 타보신다면, ‘한번만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다!’라는 말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. 루지카트는 안전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. 신장 110cm 이하의 어린이들도 보호자와 함께 동반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.
미륵산 정상까지 운행하는 통영케이블카 바로 아래에 자리하고 있으며,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와 주변의 섬들까지도 내려다 보이는 멋진 풍경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. 스카이라인 루지는 31년 전 뉴질랜드의 로토루아에서 처음 만들어 졌고, 전 세계적으로 3천 5백만번 이상의 운행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.
전 세계 5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, 통영에서 6번째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